보람찬 정보 전달
[신용카드 한도상향] 고객센터 전화, 직접 방문 후기
수런수련
2024. 7. 23. 08:00
신용카드 한도초과 결제거절
항공권을 결제하는데 한도초과로 결제 거절됐습니다.
이용한도를 변경하기 위해 어플에 들어가 봤습니다,
한도하향은 있는데, 한도상향은 없습니다!
(내 손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아니구나....)
주말이라 월요일에 고객센터에 전화해 보기로 했습니다.
기업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기업카드 이용한도 증액을 위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 1566 - 2566
고객센터와 이야기 해보니 당장 힘들 것 같아 기업은행으로 갔습니다.
카드 이용한도 증액하려면?
1. 고객샌터 문의
2. 신용카드 관리 영업장에 문의.
반응형
카드이용한도 증액을 위해 은행 방문
카드를 만든 영업점에 갔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만들길 잘했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추천 - 천원당 1 마일리지 적립 & 연회비 캐시백 (기업은행 I-Mileage 카드)
은행직원 말로는 내일까지 확인을 마치고 한도를 상향해 준다 합니다.
(월급, 자산 등을 확인하는 듯!)
신용카드 이용한도 증액 성공
은행을 갔다온지 몇 시간 만에 당일 이용한도 증액 연락을 받았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신용카드 이용한도가 변경되었습니다.
IBK기업은행
기존 400만원에서 1,000만 원으로 상향됐습니다.
이제 마음편히 결제하고, 마일리지 적립받을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