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버즈 여름 운동화 [트리러너] 구매 후기 (사이즈, 색상, 후기)
올버즈 트리러너 구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올버즈 트리러너를 구매했습니다.
이상하게 올버즈 운동화를 신으면 기분이 좋아요!
신발이 가벼워서 그런 거 같아요~
작년에 산 트리러너가 있는 만큼 원래는 또 트리러너를 살 생각은 아니었는데요... 갑자기 트리러너를 산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갑자기 할인을 막막하니까~~ 정가를 알고 있는 입장에서는 안 살 수가 없었다고욧!!
(온 가족이 다 샀어요~~)
올버즈 트리러너 사이즈
운동화 사이즈 230을 신습니다. 올버즈는 사이즈가 적게 나오는 편이고, 10 단위로 나와서 240을 구매하려고 했어요. (240 사이즈가 W7입니다) 실제로 매장에서는 7 사이즈를 구매했었죠..
그런데 W7이 없는 거 있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W6으로 샀습니다. 전에 매장에서 신어봤을 때 230도 못 신을 사이즈는 아니었거든요!
상자를 확인하니 6 사이즈는 225cm네요!! 근데 다행히 맞더라고요?ㅎㅎ 휴... 성공적인 쇼핑이었다...!
(한쪽 발은 225, 다른 한쪽은 230입니다)
올버즈 트리러너 색상
제일 사고 싶었던 베이지는 이미 가지고 있으니까 무난한 남색으로 골랐습니다. 그런데 지나고 나서 보니 검정이랑 회색도 사고 싶네요. (울러너 도전!!ㅋㅋ)
기본은 남색에 아랫단은 흰색으로 골랐습니다. 여름이니까 흰색이 좋겠다 싶었어요. 시원해 보이고요.
단도 꽤 높습니다~~
흰색이 예뻐서 샀는데, 운동화 색상하고 같은 게 키는 더 커 보이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바닥 전체가 흰색입니다. 깔끔하고 예뻐요!!
만족~!
올버즈 신발 폭신폭신한 이유
올버즈 운동화는 간단하게 여름용, 겨울용으로 나눌 수 있어요.
여름용이 트리러너, 겨울용이 울러너입니다.
사진 찍다 보니 알았는데요, 트리러너는 여름용 신발이지만, 발뒤꿈치 쪽에 털이 있습니다.
여름용이라 구멍이 뽕뽕뽕 뚫려있어요~
그래서 올버즈 신발을 신으면 기분이 좋았나 봐요. 울러너는 훨씬 폭닥거렸던 거 같은데~~ 다음엔 울러너를 회색이나 검정으로 + 아랫단 색깔까지 맞춰서 사야겠어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양재 런너스 클럽, 발 분석해서 운동화 추천받은 후기 (운동화 맞춤 컨설팅)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