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후기 (식사, 할인구매, 주차, 찜질/목욕 추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주차장
당일치기 씨메르 방문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숙박했다면 간단했을 텐데, 씨메르만 이용한다면 씨메르 주차장으로 가야 합니다. (호텔 주차장과 씨메르 주차장은 달라요)
호텔 주차장은 아니고, 씨메르 주차장으로 가야겠다...
까지 찾아보고 왔는데, 근처 다 왔는데 못 찾겠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호텔로 가서 호텔 직원한테 물어봤습니다. 씨메르에 간다고 하니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주차장으로 가라고 합니다요.
씨메르 주차장은 네비에 안 뜨는데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주차장으로 검색하니 뜹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이용 시간
씨메르는 구매한 이용권 종류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다릅니다.
찜질스파는 4시간
아쿠아스파는 6시간
입니다.
시간 초과 시 1만 원씩 부과됩니다!
아쿠아스파는 수영장 포함 씨메르 시설 전체를 이용할 수 있고, 찜질스파는 수영장을 제외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씨메르는 이번이 처음이라 가볍게 찜질스파 티켓을 끊었고, 주황색 표시된 영역 2, 3층만 갈 수 있었습니다.
족욕하는 곳 물이 좀 더 뜨거웠으면 좋겠더라고요. 또 저 자갈이 은근 지압이 강해서 발바닥이 아팠습니다....
3층 불한증막은 이용불가에 족욕 하기엔 날씨가 추워서 바로 내려왔어요. 그러고 나니 찜질스파 표로는 2층만 이용할 수 있었는데, 그런데도 씨메르가 넓어서 구경하는 데만 대충 30분이 걸렸습니다. 넓더라고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식사
저는 밖에서 식사하고 입장했어요. 물놀이/찜질방/목욕 전후로 밥을 든든히 먹어줘야 하니까요. 씨메르 내 레스토랑 가격이 비싸다고 들어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먹었어요. 그런데 비교해 보니 음식 가격은 대충 비슷하네요?
(음식 가격보다는 시간 면에서) 씨메르에서 식사까지 하면 내부 시설을 즐기는 시간이 줄어드니 밖에서 미리 먹고 들어가길 잘했다 싶어요. 시간이 넉넉할 줄 알았는데, 목욕까지 제한 시간 4시간 거의 꽉 채워 나왔습니다.
참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식사하면 주차 2시간 등록해 줍니다. 플라자에서 씨메르 건물로 바로 갈 수 있어서 씨메르 방문객에게 추천 루트입니다.
플라자에서 씨메르 방향으로 걸어갑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입장
평일이라 그런지 이용객은 적고 직원은 많았습니다. 전 마이리얼트립으로 예약해서 갔는데요, 제 손 하나 까딱할 것 없이 예약자 이름 말하고 바로 슈슈슝 이어졌습니다. 직원들이 아주 빠릿빠릿해요.
신발장 번호 적힌 영수증 받고, 지하철 탈 때 찍듯이 신발장 키를 찍고 들어옵니다.
라커룸으로 남녀 각자 입장하면 높~~ 은 계단이 있어요. 데스크에 매표소에서 받은 영수증을 제출하면 찜질복과 교환해 줍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준비물
갈아입을 속옷, 칫솔만 챙기면 됩니다.
(치약, 로션, 샴푸, 헤어팩, 수건, 샤워타월, 드라이기 다 제공됩니다)
찜질스파는 여기서 더 챙길 게 없고요, 아쿠아스파 이용객이라면 예쁜 수영복만 더 챙기면 됩니다.
수경은 원하는 사람만 쓰는 것 같고, 수모는 쓰는 사람 거의 없었어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이용
찜질> 수영> 목욕 순서로 많이 하는데, 목욕탕에 있어보니 수영복 입고 바로 목욕하러 오시는 분이 많더라고요~
수영 시 수영복, 찜질 시 찜질복을 입습니다.
저는 찜질과 목욕만 하는 찜질스파라서 목욕> 찜질> 목욕으로 목욕을 두 번 할까 하다가 그냥 귀찮아서 찜질> 목욕만 했어요.
수영장이 예뻐서 수영장에 진심인 사람이 많아요. 그래서인지 목욕탕이 생각보다 인기가 없습니다.
그런데 저는 목욕탕 너무 좋았어요. 넓고, 깨끗하고, 사람은 별로 없고. 사우나도 건식/습식 둘 다 있습니다.
이미 찜질을 많이 해서 사우나는 살짝 맛만 보고 나왔는데, 저만 그런 게 아닌지 사람 텅텅이었어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내부 결제
결제는 전부 키로 합니다.
신발장 키 = 라카 키
퇴장할 때 결제합니다.
시원한 아이스티 한잔 했어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이용객
주이용객은 커플과 가족입니다. 할머니, 할아버지부터 손자손녀까지 3대 가족이 와서 노는데 좋아 보였어요.
그런데 의외로 젊다 못해 어린 커플들이 많더라고요. (평일 낮에 가서 그럴 수도...) 중년 친구끼리 온 사람도 있습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목욕탕 추천
같이 간 일행도 목욕탕을 제일 마음에 들어했어요. 목욕탕에 또 오고 싶다 그랬습니다. (아무래도 사람이 없어서 그런 건 아닌지...) 시설은 최신식인데, 이용객은 별로 없었습니다. 목욕탕에 물대포가 있는데, 허리/종아리 할 수 있는 탕이 있고, 어깨/허리 가능한 탕이 있어요. 아유~ 좋더라고요.
물이 특별히 좋다! 고 느낀 건 없는데, 목욕하고 나오니 몸이 매끈매끈해요. 찜질 덕인지, 목욕 덕인지 모르겠어요. 다음 날 씻을 때까지도 매끈거려서 괜히 아쉽고(샤워 하루 건너뛸 걸 그랬나) 기분 좋았답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추천
하루가 이렇게 긴가 싶었습니다. 하루가 후딱 가요.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씨메르 들어가면서는 외국에 온 거 같았어요. 규모 면에서... 기분전환 확 돼서 짧은 여행을 갔다 온 기분입니다.
때 빼고 광내고 나오니 몸에 힘도 나고요, (힘든 게 아니라 기력이 돌아요)
깨끗이 씻고 나오니 집에서 따로 안 씻어서 좋고요.
첫 방문을 고려하고 있다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마이리얼트립 할인구매
저는 마이리얼트립에서 구매했는데, 성인 3명 찜질스파 10만 원에 결제했어요~ (깜짝할인 2,000원도 놓치지 마세요!)
구매하자마자 예약확정이라 구매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문자로도 연락 오고, 카톡으로도 연락이 옵니다.
이렇게 바코드를 받을 수 있는데요, 결제하고 10분 내로 모든 연락이 다 왔습니다.
큐알코드만 보여주면 되나... 싶었는데, 직원분이 예약자 이름만 말하면 키오스크로 알아서 다 눌러주고, 표까지 챙겨줘서 아주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상품명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찜질스파
유효기간 : 2024.03.01 ~ 2024.05.31
[이용방법]
1. 티켓 구매 (당일구매/당일사용 가능)
2. 카카오 알림톡 수신 or LMS 발송
3. 키오스크에서 티켓 발권 또는 매표소 제시 후 입장권 수령
[유의사항]
※ 씨메르 입장은 초등학교 1학년 이상 입장 가능하며, 소인(초등학교 1학년 ~ 만 18세)의 경우 Zone 별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140cm 미만 어린이의 경우 동의서 작성 및 입장팔찌 구명조끼 착용이 의무화됩니다.
- 퇴장 후 재입장 불가합니다.
- 찜질스파 이용시간은 4시간 이용기준이며, 추가 이용 시 시간당 10,000원 부과됩니다.
- 락커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특정일의 경우 입장 지연 및 입장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주중/주말의 이용시간이 상이하니 이용 전 홈페이지 참조 바랍니다.
- 이용 전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이용시간 및 유의사항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구매 사이트로 취소 요청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
- 유효기간 내 미사용티켓 100% 환불 가능
- 티켓은 부분취소/부분환불 절대 불가
■업체정보
- 업체명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 길 186
- 전화번호: 032-729-7700
■모바일티켓
(주)스마틱스 : 02-6933-6480
운영시간 : 매일 09:00-18:00 (점심 12:00-13:00)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