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가는 여행/대만 여행

대만 숙소 시먼딩 호텔 에너지인 Energy Inn 예약

수런수련 2023. 9. 12. 18:32

대만 숙소 어디? 시먼역

 

 

숙소를 어디로 정해야 좋을까 찾다가 처음엔 타이베이 중앙역을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위치가 너무너무 좋으면, 좁고, 시끄럽고, 가격이 비쌀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타이베이 중앙역은 아니면서 교통이 좋고 여행하기 좋은 곳은 어딜까 찾아보는데 바로 시먼딩이 나왔습니다.

 

 

시먼딩역은 대만의 명동, 홍대 느낌이라고 해요!

 

 

 

 

합정, 상수 느낌 융캉제 근처 동면역도 고려했지만, 일일투어 시 만남의 장소가 타이베이 중앙역과 시먼딩역이 많아 시먼딩역으로 결정했습니다.

(근데 찾아볼수록 융캉제 쪽 동면역도 좋아 보여요! 투어일정만 아니면 동면역 했을 듯!)

 

공항에서 시먼딩역까지는 버스, 지하철로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송산 공항에서는 30분 정도 걸려요. [대만 대중교통] 공항에서 지하철/버스 타고 숙소 찾아가기

 

 

 

 

 

 

 

 

 

 

시먼역을 선택한 이유

 

 

시먼딩역은 한국의 명동 거리에 비견될 만큼 쇼핑하기 좋고, 먹을거리도 많습니다. 유명한 음식점이 많아요! (인기 많은 식당은 무조건 줄 서야 한다는 소리가 있네요...ㅜㅜ) 사람 많은 거 싫어하지만, 그만큼 여행 온 기분을 흠뻑 느낄 수 있는 방법도 또 없죠~~


 

여행자들이 많은 거리라서 저녁 이후 밤늦게까지 돌아다니기도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발마사지샵도 근처 많아서 일정을 마치고 저녁마다 발마사지를 넣어도 좋을 거 같아요.

 


 

또, 24시간 운영하는 카르푸가 옆에 있습니다. 엄청난 장점이에요! 아침 일찍 혹은 저녁 늦게 일정이 끝난 시간에 훌쩍 갔다 올 수 있어요.

관광객이 많아서 카르푸 내에 여행 기념품 ZONE이 따로 마련 돼 있습니다. (가이드북에 나올 정도!) 또, 밤에는 과일을 엄청 세일한대서 아주아주 기대 중입니다.

 

 

 

시먼딩역 근처 구글 지도

 

 

시먼딩역 교통이 좋아서 용산사, 중정기념당, 동면역 근처 융캉제까지 15분이면 갈 수 있어요. 타이베이 101 전망대도 30분이면 갑니다. 공항까지는 1시간 정도 걸려요. (송산공항에서 시먼딩역 가는 길)

 

입국 당일과 출국 날 아침 가볍게 시내 관광하기에 좋은 위치입니다. 다시 한번 봐도 시먼딩역으로 숙소를 정하길 잘한 거 같아요!

 

 

 

 

 

 

 

 

 

시먼딩 숙소 에너지인(Energy Inn)

 

 

시먼딩 근처 숙소를 어디로 할까 하다가 1박에 10만 원대 3성급 호텔도 나쁘지 않다는 소식이 곳곳에서 들려오더라고요! 이왕 가는 거 좀 좋은 데 갈까 생각도 했지만, 깔끔 + 번화가 앞이라는 안전함을 믿고 후기가 좋은 에너지인을 예약했습니다.

 

시먼딩 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인데, 초행길에 캐리어 감안해도 10분이면 가지 싶어요.

 

반응형

 

조식이 포함이고, 맛도 있고 매일 바뀐다고 합니다. 양식과 대만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대서 여기에 혹해서 많이 알아보지도 않고 바로 결제했습니다. 호텔식도 좋지만 현지식 아침을 편하게 먹고 싶었거든요!!

조식 사진 매일매일 올려야지~~ 당찬 포부를 안고 갑니다!

 

 

 

 

대만 숙소 에너지인(Energy Inn) 조식 메뉴, 후기

 

 

 

 

 

 

대만 호텔 에너지인 가격

 

 

숙박 일주일 전까지는 무료 취소 됩니다.

세금 포함 1박에 10만 원 정도고, 총 40만 원 조금 넘게 나왔습니다.

 

4박 요금이에요!

 

 

아고다 공식 사이트 | 예약 무료 취소 & 할인 특가 | 2백만 개 이상의 숙소

예약 무료 취소 가능 | 깨끗한 호텔,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 아고다 보장제 |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 안전 & 안심

www.agoda.com

 

 

아고다에서 예약했고, 제가 찾았을 땐 아고다가 제일 쌌어요!

두근두근!

 

 

웬만하면 에너지인에서 묶을 거 같지만 혹시나 더 마음에 차는 숙소를 발견한다면 2박 정도는 옮겨볼까 해요. 숙박 일주일 전까지는 무료 취소니까요! 그래도 조식 포함 이 정도 가격이 나오긴 쉽지 않아 보여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예스지/예스진지/예스폭진지 투어 [대만 여행 2일 차]

화롄 타이루거협곡 투어 [대만 여행 4일 차]

[대만 유심] 어떤 유심을 살까? (무제한 데이터 + 전화번호)

 

 

"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